게시판 - 22 개 / 게시물 - 661 개 1 / 67 페이지 열람 중
안녕하세요. 운영팀입니다.먼저, 사이트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현재, 특정한 조건에서 프로필 사진이 바로 교체가 안되는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1) 프로필 이미지가 비어 있을 경우프로필사진을 선택 - 저장하기만약 변경이 안된다면 저장하기 후에 사용 하시는 인터넷 프로그램의 인터넷파일, 캐쉬, 쿠키 부분을 지워 주시길 바랍니다.2) 기존 등록한 이미지가 있을 경우프로필사진삭제 체크 - 저장하기 - 바꾸시고 싶으신 사진 선택 - 저장하기를 눌러주세요.만약, 바뀌지 않는다면 사용하시는 인터넷 프로그램의 인터넷파일, 캐쉬, 쿠키…
안녕하세요. 운영팀입니다.우선 편법이지만 모바일에서 사진 올리는 법을 알려드려요.바로 pc버전을 활성화하면 화면이 작아저 불편하시니 게시판에서 글쓰실때만접속 하신 모바일 브라우저에 pc버전으로 보기 혹은 데스크탑으로 보기를 활성화 해주세요.pc버전으로 전환 후 게시판에서 글을 쓰시면 에디터가 생성 됩니다.다만 화면이 작아짐으로써 불편함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감사합니다.현재 확인된 휴대폰 앱 브라우저웨일, 크롬웨일브라우저 다운로드 받기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aver.…
릴보이 이놈 분명 진수 (뉴진스 프로듀서) 한테 뉴진스 애들 전번 ㅈㄴ 물어볼듯 더럽고 추잡한 힙찔이 새끼 ㅎㄷㄷㄷ{동영상:https://youtu.be/xYMxzPqBU-s?si=t3yFz5nvPxReAc8i|xYMxzPqBU-s}
안내문에는 ‘잠깐, 이래도 가셔야 하겠습니까’라는 경고문과 함께 ‘현재 이 구간은 출입금지 구역’ ‘매년 안전 사고가 끊임없이 발생하는 매우 위험한 지역’이라고 적혀있다. 문제가 된 것은 안내 문구 아래에 나란히 배치된 두 장의 사진이다.사진에는 추락한 등산객 시신으로 추정되는 형체가 각각 흙길과 돌 위에 누워있는 모습이 찍혔는데, 팔 다리가 모두 꺾이고 주위에 피가 흥건한 장면까지 그대로 담겨있었다. 모자이크나 블러 처리는 전혀 돼있지 않았다. 사진 아래에는 ‘생명을 담보로 한 산행은 가족에게 불행을 줍니다’라는 또 다른 경고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