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는 MBC] "환불해줄 테니 다시는 사지 마!"‥현대차 횡포? 블랙컨슈머? (2022.09.02/뉴스데…
2022.09.02 2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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흉기차 대단한 고자세로구만...
우리나라도 빨리 징벌적 손해배상이 생겨야 하는데...
외국에선 소비자들을 왕으로 모시면서 정작 국내에선 지들이 갑질을 하니 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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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4
집팔아개샀다님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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밥이형아님의 댓글
문정부에서도 배상 2배 3배 가지고 국개들 온갖 ㅈㄹ을 떨었는데
지금 굥 정부인데 가능할리가 ㅎㅎㅎ
헬로가영님의 댓글
대통령도 굥이를 뽑은 개돼지들을 기업이 알아주겠냐~
비앤비님의 댓글
새차 받은지 2주만에 고장이 났으니 열받을 만 하죠.
문제는 현대차에서 고장원인을 모른다는 것이 문제.. 주요부속을 교체해 보겠다고 제안하며 교체부품이 바뀌는 것을 보니 ... 처음겪는 문제인가 봅니다. 똑같은 상황으로 재현이 불가능하니 진단계측기를 부착해서 운행하여 동일한 고장발생시 원인을 찾게다고 제안.
그러나 차주가 거부.. 마찬가지로 원인도 모르니까 이유없는 주요부품교체도 거부..
현대차에서 환불결정.. 대신 블랙리스트에 올려.... 앞으로 차주명의로는 현대차 구입불가....
개인적으로 차주가 정말 위대하다고 생각합니다.. 현대차로부터 환불을 받다니... 리스펙...